서현진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 동명이인 배우로 오해 "사랑의온도 그분인 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7-12-04 11: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사진=실버스톤 엔터테인먼트]


서현진 아나운서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동명이인 배우가 결혼하는 줄 안 누리꾼들의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이 서현진이 그 서현진이 아니네(fl****)" "내가 아는 서현진이 아니네 ㅋㅋㅋ(fb****)" "아 아나운서 서현진 님이구나;;;;(ba****)" "방송인 서현진은 처음 보는 사람이네. 사랑의 온도 서현진인 줄 알고 깜짝 놀랐네(sa****)" "오해영 서현진인 줄 알고 놀랐는데 다른 분이시구나. 행복한 결혼 생활되시길 바랍니다(na*****)" "배우인 줄 알고 놀랐던 사람?? 나임ㅋㅋ(pp****)" "오해영인 줄 알고 깜짝 놀랐네 휴(ah****)" "사랑의 온도 서현진인 줄 알았잖아. 에잇 다행이다(yj****)" "기사에 아나운서를 붙여야지 기사보라고 그러나. 배우인 줄 알았네. 동명이인이면 헷갈리지 않게 표시를 해줘야지(sm****)" "놀랬다ㅋㅋㅋㅋㅋ 아무튼 결혼 축하드려요!!(on****)" 등 댓글을 달았다.

4일 서현진 아나운서 소속사 시버스톤 엔터테인먼트는 "서현진이 9일 서울의 한 성당에서 일반인인 예비신랑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서현진의 예비신랑은 5살 연상의 이비인후과 의사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화여대 무용과 출신인 서현진 아나운서는 2004년 MBC에 입사했다. 하지만 2014년 프리랜서를 선언한 서현진 아나운서는 EBS '나눔 0700'에 출연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