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암드히어로즈2' IOS 버전 정식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7-11-29 16: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이글라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암드히어로즈2' IOS버전을 29일 정식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출시에 이어 금일 앱스토어에 서비스를 개시함으로써 iOS 유저들의 수요를 만족시켜줄 전망이다.

지난 20일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된 암드히어로즈2는 지난 몇 주 동안 각종 스토어 상위권을 휩쓸며 존재감을 자랑했다. 안드로이드 마켓 전체 다운로드수가 60만을 넘겼으며, 구글 최상위 랭크, 원스토어 마켓 인기·매출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암드히어로즈는 2013년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은 1세대 RPG 게임이다. 당시 국내 500만 다운로드, 글로벌 45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던 대작 IP게임이다.

캐릭터 직업군은 탱커·힐러·딜러로 각각 직업에 맞는 역할이 정해져 있다. 자유롭게 사냥할 수 있는 오픈필드와 스테이지형 전투 시스템부터, 원작 본연의 커뮤니티를 계승한 길드 및 국가전, 거래시스템 등의 방대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암드히어로즈2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