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게임 MMORPG '다크 오리진', 양대 마켓 정식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7-11-20 15: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유게임(EyouGame)은 온라인게임 이상의 방대한 콘텐츠로 중무장한 모바일 MMORPG ‘다크 오리진’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지난 15일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다크 오리진’은 PvP, 길드전, 영지 점령전 등 국내 유저들의 경쟁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난 3일 진행한 사전 예약 신청자가 50만을 돌파하며 올 연말 기대작으로 급부상 중이다.

특히 필드에서 진행되는 무한 PVP, 유적던전, 일일 미션, 아이템 수집, 음성채팅 등 기존 게임 보다 유저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으며, 오프라인 중에도 경험치와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게임 플레이에서 오는 피로도를 최소화 시켰다.

아울러 기존 게임과 차별화를 모색하기 위해 ‘깃발 지키기’, ‘인질 구하기’, ‘소환문 깨기’ 등 모바일게임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독특한 콘텐츠로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이유게임은 이번 양대 마켓 정식 출시를 기념해 출시 후 7일 동안 무기/ 파트너/ 탈것/ 날개 등 부문에서 Top 10 유저에게 5급 보석상자, 희귀 장비 패키지, 다이아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NEW 서버 최강자 선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출석 일수에 따라 고급석, 4급 생명석, 백금군단(코스튬) 등을 지급하는 ‘7일만 접속하면! 백금군단(코스튬) 증정’ 이벤트와 공식 카페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입력하는 ‘댓글 참여’ 이벤트 등도 함께 실시한다.

이유게임 관계자는 “’다크 오리진’은 획일화된 MMORPG에 지치신 유저분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