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용 IFEZ 청장, BMW드라이빙센터 찾아 애로사항 청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7-11-15 11: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진용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은 15일 IFEZ(인천경제자유구역) 영종지구의 대표적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BMW 드라이빙 센터를 방문했다.

IFEZ 입주기업들의 애로사항 청취를 통한 기업 경영환경 개선 지원을 위해 이날 BMW 드라이빙센터를 방문한 김청장은 자동차 전시장, 이벤트 홀, 체육시설 등 다양한 시설을 둘러보고 드라이빙 체험 시승도 했다.

김진용 인천경제청장이 BMW를 방문해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찍었다.[사진=IFEZ제공]


김청장은 “독일 BMW 그룹의 투자유치 사업들이 IFEZ 활성화에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으며, 특히 BMW 드라이빙센터는 인천지역 내 1백여명의 일자리 창출, 지역주민에 대한 우선적 체육시설 개방, 자동차 관련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으로 지역사회 공헌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며 “내년 1월 준공을 앞두고 있는 송도국제도시의 BMW 콤플렉스와 함께 신개념의 자동차 복합문화 공간으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그는 또 “IFEZ는 지속적인 경영환경 개선을 통해 입주한 기업들과 함께 상생할 수 있는 길을 만들어 나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센터를 함께 방문한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BMW 드라이빙 센터 방문객이 50만명을 돌파할 수 있었던 것은 센터 설립부터 운영에 이르기까지 인천경제자유구역청에서 많은 관심과 지원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라며 “BMW 드라이빙 센터는 앞으로 우리나라의 자동차 문화를 더욱 선진화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김 청장은 지난 9월말 취임 후 기업현장을 직접 찾아 입주기업 애로사항 청취를 통한 기업 경영환경 개선지원을 위해 IFEZ(인천경제자유구역) 내 입주기업들의 방문을 진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