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식회사, 제5회 대한민국 사랑받는기업 정부 포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지예 기자
입력 2017-11-13 15: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K주식회사가 ‘제5회 대한민국 사랑받는기업 정부 포상’행사에서 ‘한국표준협회 회장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SK주식회사 박태진 IR담당(중간 우측)과 IR담당자들이 한국표준협회 회장상 수상 이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사진= SK주식회사]

SK주식회사가 13일 서울 드래곤시티에서 열린 ‘제5회 대한민국 사랑받는기업 정부 포상’ 시상식에서 ‘한국표준협회 회장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사랑받는기업 정부 포상’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대한상공회의소, (사)산업정책연구원, 한국표준협회, (사)지속경영학회가 공동 주관하며 기업의 자율적인 지속가능경영을 촉진시키고 우수 기업 사례를 발굴해 격려하는 정부 유일의 지속가능경영 포상이다.

SK주식회사는 △기업의 투명 경영활동 △우수한 안전∙환경 경영 수행 △6년 연속 DJSI World 편입 등 지속가능 경영 활동 성과와 진정성 있는 이해관계자와의 소통 노력을 인정받았다.

박태진 SK주식회사 IR담당은 “대한민국 사랑받는기업 정부포상은 당사의 사업 및 경영 활동 전반에 걸친 지속가능경영활동의 우수성을 국가로부터 인정 받은 것이어서 수상의 의미가 크다” 며 “앞으로도 회사를 둘러싼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 속에서 지속가능경영활동을 통한 더 큰 행복 창출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