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오는 23일 '2017 HR포럼’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7-11-08 16: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잡코리아 제공]


취업포털 잡코리아는 기업 인사담당자들을 대상으로 ‘2017 제 4회 잡코리아 HR포럼’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제 4회 잡코리아 HR포럼은 ‘최적의 인재 발굴 위한 베스트 면접’을 주제로 오는 23일 14시부터 서초동 잡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된다. 해당 행사는 참가신청 순서를 기준으로 선착순 100명까지 무료 참가할 수 있다. 행사 참가 신청은 기업의 담당 채용매니저 또는 하단 이메일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잡코리아 HR포럼에서는 분야별 대표 기업의 생생한 사례와 채용, 면접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실제로 롯데(유통), 대림(건설), 신한카드(금융) 재직자가 각 기업의 생생한채용, 면접 사례를 공유한다. 업·직종별 채용, 면접 노하우 공유는 물론, 최근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블라인드 면접 등에 대한 사례도 공유될 예정이다.

윤병준 잡코리아 대표는 “올해 포럼에서는블라인드 채용 등 취업·채용 관련 최신 트렌드 다수를 다루는 만큼, 참가한 인사담당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2017 제 4회 잡코리아 HR포럼’ 참가신청 안내 및 별도의 문의사항은 담당자 이메일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