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어·에덴미용실'...듀오, 11월 문화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7-11-07 09: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듀오 제공]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쓸쓸한 가을을 보내고 있을 미혼남녀를 위해 문화공연 초대 및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듀오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서울 코엑스 아트홀에서 펼쳐지는 연극 ‘라이어Ⅲ’ 공연 초대권 10매를 무료 제공한다.

라이어는 20년째 연속공연을 이어갈 만큼 인기와 명성이 자자한 연극이다. 택시 운전사 존 스미스가 두 부인을 두고 펼치는 이중생활을 중심으로 숨 돌릴 틈 없는 빠른 전개가 특징이다. 외로운 솔로남녀부터 시작하는 연인까지 모두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듀오는 연극 ‘테이레시아스의 눈’ 초대권(10매) ▲ 연극 ‘에덴 미용실’ 초청(10매) ▲ 연극 ‘도둑맞은 책’ 초대권(10매) ▲국립무용단 ‘묵향’ 초청(10매) 이벤트 등도 실시한다.

도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듀오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마음의 양식을 책임질 ‘운을 읽는 변호사’ 도서 30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운을 읽는 변호사’는 일본 변호사 니시나카 쓰토무가 쓴 책이다. 50년 가까이 변호사로 일해오면서 만난 1만 여명의 의뢰자들의 삶을 분석했다. 

이재목 듀오 영업지원팀 팀장은 “미혼남녀의 외로움이 짙어지는 계절”이라며 “듀오의 문화 이벤트를 통해 외로움과 마음의 양식 모두를 채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11월 문화 이벤트는 듀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과 자세한 문의는 듀오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