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폐막일(23일) 무료 관람

(내포)허희만 기자입력 : 2017-10-18 13:58수정 : 2017-10-18 14:16

금산세계인삼엑스포장 전경[사진=금산엑스포조직위원회]


 ‘생명의 뿌리, 인삼’을 주제로 열린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가 오는 23일 폐막 당일 엑스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전면 무료 개방한다.

 금산세계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동필)는 지역주민의 화합과 자긍심을 고취하고 더 나아가 범군민적인 관심 확대로 엑스포의 궁긍적 목표인 인삼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엑스포 행사 종료일인 23일은 전 국민이 함께하자는 취지에서 이와 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폐막 당일은 무대공연 또는 이벤트가 별도로 마련돼 있지는 않으나 주제관, 영상관, 금산인삼관(상설), 생활문화관, 인삼체험관, 인삼힐링관, 식물관, 국제교역관, 인삼미래농업관 등 총 9개의 전시관은 폐막식 행사와는 무관하게 18시까지 상시 개방·운영한다.

 그 중 ‘인삼체험관’과 ‘인삼힐링관’은 별도로 소액의 체험비를 내면 남녀노소 누구나 체험할 수 있고 ‘국제교역관’은 폐막 당일까지 인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시식 및 시음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엑스포조직위 관계자는 “10월 23일은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 무료입장으로 많은 관람객들이 몰려 인근 주차장이 매우 혼잡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대중교통 또는 셔틀버스를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AJUTV 추석 특선 다큐멘터리
한중만두를 탐하다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