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아주스타 영상] ‘매드독’ 우도환 “많은 인기요? 감사할 따름입니다”

김아름 기자입력 : 2017-10-12 08:32수정 : 2017-10-12 15:51

'매드독' 우도환 [사진=KBS 제공]


‘대세’ 우도환이 겸손함을 보였다.

지난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KBS2 새 수목드라마 ‘매드독’(극본 김수진 / 연출 황의경 /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황의경 감독을 비롯해 배우 유지태, 우도환, 류화영, 조재윤, 김혜성, 홍수현 등이 참석했다.

이날 우도환은 최근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비결에 대해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밖에 드릴 수 없을 것 같다. 인기를 바라고 한 것도 아니고 좋은 작품과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아직도 너무 크다”고 겸손함을 보였다.
 


또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는 배우들에 대해서도 세심한 마음을 드러냈다.
우도환은 “조재윤 선배님과 전작에서 함께 했지만 또 다른 모습이시고 유지태 선배님, 홍수현 선배님 혜성이 형 화영 씨 등 좋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고 하루하루 많이 배우고 있다”며 “저희 감독님께서도 이 작품을 사랑한다는 게 보이는 것 같다. 작품을 위해서 한 분 한 분 빠지지 않고 목숨 걸고 만들고 있다. 감사하다”고 애정을 전했다.

우도환은 우아하고 누구보다 영리하고 감각적인 뇌섹남, 거리의 사기꾼 김민준을 연기한다.

‘매드독’은 천태만상 보험 범죄를 통해 리얼한 대한민국의 현실을 신랄하게 드러낼 센세이셔널한 보험 범죄 조사극이다. 지난 11일 오후 10시 첫 방송은 5.5%의 시청률로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사진=KBS 제공]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