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아주동영상]미세먼지 뒤덮힌 광화문 일대..스텔라데이지호 실종자 가족 절규

이광효 기자입력 : 2017-09-24 18:40수정 : 2017-09-25 10:16

미세먼지로 뒤덮힌 광화문 광장에서 스텔라데이지 호 실종자 가족들이 수색 촉구 서명을 받고 있다.[사진=이광효 기자]

중국발 황사로 미세먼지로 뒤덮힌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스텔라데이지 호 실종자 가족들이 스텔라데이지 호 실종자 수색을 촉구하는 서명을 받고 있는 현장을 본보가 24일 오후 5시 40분쯤 촬영했다.

이 날 서울 광화문 일대는 미세먼지로 뒤덮혀 도심의 시야는 매우 흐렸다. 미세먼지로 흐려진 이 날 광화문 일대 도심 속 시야 만큼 스텔라데이지 호 실종자들의 생사 여부도 점점 불투명해지고 있는 가운데 이 날 스텔라데이지 호 실종자 가족들은 광화문 광장에서 “스텔라데이지 호 실종자 가족들입니다. 스텔라데이지 호 실종자 수색을 촉구하는 서명을 받고 있습니다. 서명해 주십시오”라고 외쳤다.
이 스텔라데이지 호 실종자 가족들의 외침은 확성기를 타고 미세먼지로 뒤덮힌 광화문 일대 도심에서 울려퍼졌다.

한 스텔라데이지 호 실종자 가족은 기자에게 “지금까지 모두 3만명 정도가 서명했다”고 말했다.

지난 3월 31일 스텔라데이지 호가 침몰한 이후 실종된 8명의 한국 선원들의 생사 여부도 확인되지 않고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