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데일리룩] '브이아이피' 이종석, 완벽 '올블랙' 슈트 패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7-08-24 00: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종석이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브이아이피(VIP)언론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스타들의 데일리룩! ‘아주스타 #데일리룩’ 코너는 제작보고회 및 언론시사회 등 각종 행사에 참석한 스타들의 패션을 살펴보는 코너다. 오늘의 데일리룩 스타는 영화 ‘브이아이피’(감독 박훈정)의 배우 이종석이다.

최근 서울 용산구 한강로동에서는 영화 ‘브이아이피’의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영화는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 속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이종석은 북에서 온 VIP 김광일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인다.
김광일은 국정원과 CIA의 비밀스러운 보호를 받고 있는 북에서 온 귀빈이다. 본래 북한 고위급 관료의 아들로 어린 시절부터 모스크바 유학과 홍콩 거주 등의 경험을 거쳐 국정원과 CIA의 기획 하에 대한민국에 체류된 인물. 대한민국에서 벌어진 연쇄살인사건의 유력 용의자로 지목되지만 자신을 뒤쫓는 모두를 발 아래에 둔 듯한 태도를 일관하며 유유히 수사망에서 벗어나는 캐릭터다.

이날 이종석은 ‘귀빈’다운 시크한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인포멀한 블랙 이너와 포멀한 재킷, 팬츠를 매치한 이종석은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올 블랙’ 패션에 버튼으로 포인트를 줘 매력적인 올블랙룩을 완성했다.

한편 이종석이 출연하는 영화 ‘브이아이피’는 23일 개봉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