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더 이스트라이트 이우진, 누나팬 사로잡는 치명적 귀여움 (Feat. 눈웃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7-07-27 08: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더 이스트라이트 이우진 [사진=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더 이스트라이트에 합류한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이우진이 치명적인 귀여움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이우진은 지난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EP앨범 'Six Senses' 발매 기념 쇼케이스 자리에서 깜찍한 포즈로 시선을 강탈했다.

이날 이우진과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은 포토타임을 가졌다. 각자만의 개성이 담긴 표정과 포즈로 취재진들의 플래쉬 세례를 받은 가운데, 올해 열 다섯살 막내 이우진이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윙크와 손 하트를 날리며 누나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I Got You’는 반복되는 베이스 리프에 귀에 감기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완성된 레게 풍의 R&B 곡이다. 특히 더 이스트라이트만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감성이 담긴 이 노래는 누구나 한 번만 들어도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친숙한 멜로디와 ‘오늘은 너에게 고백할게 / 나는 니가 좋아 정말로 좋아’라는 후렴 가사처럼 풋풋하지만 거침없는 소년의 사랑고백을 담은 스토리가 인상적이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오늘(27일) 오후 방송될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들어간다.
 

더 이스트라이트 (이은성, 이우진, 정사강) [사진=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