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크리미널마인드’ 이준기가 말하는 한복입고 액션 vs 사복입고 액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7-07-25 08: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배우 이준기가 ‘크리미널마인드’에서 보여줄 액션신에 대해 기대감을 자극했다.

이준기는 지난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호텔 7층 셀레나홀에서 진행된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극본 홍승현 / 연출 양윤호, 이정효 /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 제작발표회에서 “한복을 입고 하면 선이 이뻐지고 동작도 커보이기 때문에 멋있긴 하다”며 웃었다.

이어 그는 “현대물에서의 액션은 절도 있고 짧은 템포로 신속하게 상대방을 제압하는 액션, 다이나믹함이 있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 중점을 두고 시청자 분들에게 더운 여름에 액션을 선보이고 싶은 욕심도 있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이준기는 NCI 현장수색요원. 기동타격대 EDO 출신으로 몸으로 하는 일이든 머리로 하는 일이든 어디를 가나 에이스 자리를 놓쳐 본 적 없는 최고의 현장 요원 김현준을 연기하며 액션신에 도전한다.

손현주, 문채원 등과 호흡을 맞출 것으로 예고돼 기대감을 자극 했다. ‘크리미널마인드’는 오는 26일 오후 10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배우 이준기가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펠리스 서울에서 열린 tvN 새 수목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