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오늘 입소' 규현, '다시 만나는 날' 스페셜 영상 공개…"2년후에 보자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5 13: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규현 '다시 만나는 날' 스페셜 영상 캡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오늘(25일) 입소하는 규현의 ‘다시 만나는 날’ 스페셜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이날 정오,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KYUHYUN 규현_[Adieu! 규현] 다시 만나는 날 Special Clip’은 규현의 데뷔부터 현재까지 히스토리와 지난 20일 열린 팬미팅 ‘다시 만나는 날’ 현장 스케치, 팬들이 규현에게 전하는 친필 메시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규현의 입소를 아쉬워하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규현은 지난 24일 오후 6시 입소 전 마지막 싱글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을 공개, 타이틀 곡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은 지니, 벅스, 올레뮤직 등 3개 차트 1위(25일 오후 1시 기준)를 비롯해,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라 ‘발라드 황태자’ 규현에 대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시켜 주었다.

더불어 이번 타이틀 곡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은 아이튠즈 전체 싱글 차트에서 태국, 대만, 마카오, 홍콩 등 4개 지역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케이팝 싱글 차트에서도 멕시코, 태국,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마카오, 홍콩 등 전 세계 8개 지역 1위에 올라 규현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규현은 오늘 충청남도 논산시 육군 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영상 출처 :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