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카페" 동서식품의 '카누라떼'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4 08: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동서식품은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카페'라는 콘셉트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누 라떼'를 선보였다.

카누 라떼는 커피와 우유 두 가지 원재료로만 구성됐다. 저수율, 저온으로 추출한 최고 품질의 '카누 마일드 로스트 커피'를 사용해 잡미와 쓴맛을 최소화했고, 신선한 우유의 함량을 높인 '라떼 크리머'만을 이용해 커피 전문점에 못지않은 깊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카누 라떼의 부드러운 맛은 패키지 디자인에서부터 느낄 수 있다. 카누 라떼는 소프트 터치 케이스를 패키지 소재로 사용하면서 카누 라떼의 부드러운 맛을 촉감으로 먼저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카누 라떼 광고는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카페'라는 메인 테마 아래 '카누 라떼 한 잔과 함께 즐기는 설레는 봄'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는 바리스타로 분한 공유가 화이트와 베이지 톤의 카누 라떼 카페를 직접 새롭게 단장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특히 ‘카누니까 라떼도 깊이가 있다’는 공유의 내레이션을 배경으로 카누에 우유를 부어 라떼를 만들고 그 맛을 조용히 음미하는 공유의 모습은 카누 라떼만의 깊이 있는 향과 부드러운 맛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냈다.

또한 동서식품은 지난 2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광장에서 카누라떼 출시 기념 무료 시음회 및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의 큰 관심을 이끌어냈다.

행사 마지막 날인 27일에는 카누 전속 모델인 배우 공유가 참석한다는 소식이 온라인 상에서 입소문을 타며 더욱 많은 시민이 행사장에 모였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공유는 팬들에게 카누 라떼의 장점을 직접 설명하고 시음을 권하는가 하면, 한 시간 가까이 사인회를 진행하며 멀리서 찾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동서식품 김종후 마케팅 매니저는 “다양한 커피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한다는 점을 감안해 국내 대표 커피 전문기업으로서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제공하기 위해 ‘카누 라떼’를 출시하게 됐다”며 “동서식품의 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카누 라떼’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합리적인 가격으로 커피전문점에 못지않은 라떼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