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의회 저출산 해결방안 연구회」,저출산 연구활동 참여 기관·단체 등에 표창장 수여 및 공로 치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3 08: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 인천시의회 저출산 해결방안 연구회(대표 박영애 의원, 공동부대표 이영환 의원, 박병만 의원, 이용범 의원, 김경선 의원)는 22일 인천시의회 의원총회 회의실에서 그동안 저출산 연구활동에 참여한 기관·단체 등에 표창장을 수여하고 공로에 감사를 표했으며, 앞으로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분야별 표창내역을 보면 브레인부분에 연구회 자문위원 정해수외 3명, 영상인터넷·홍보부문에 연구회 자문위원 윤태섭외 5명, 우정기관상에 인천시농아인협회외 3명, 우수기관상에 여성가족재단외 14명, 산업경제주거분야에 ㈜SD전기외 1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인천시의회 저출산 해결방안 연구회」,저출산 연구활동 참여 기관·단체 등에 표창장 수여 및 공로 치하[사진=인천시의회]


표창수여와 더불어 그동안 각 기관·단체별로 실시한 저출산 해결을 위한 설문지 전달식을 가졌으며, 전달받은 설문지는 저출산 해결을 위한 연구에 활용활 계획이다.

인천시의회 저출산 해결방안 연구회 대표 박영애 시의원은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해 그동안 협조를 아끼지 않은 기관·단체 등에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