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투맨' 마지막회, 박해진과 함께 본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1 0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맨투맨' 마지막회는 김설우 요원과 함께?

20일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연출 이창민, 극본 김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측은 "10회가 끝난 직후 생방송되는 '맨투맨 탐정단(이하 맨탐정)'에서 '맨투맨' 마지막회 단체 관람 티켓을 추첨하는 깜짝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10일 '맨투맨' 마지막회에서는 박해진을 비롯해 주요 배우들과 더불어 이창민 PD 외 제작진, 그리고 1000여명의 팬들을 초청해 함께 시청하며 역대급 대미를 장식한다. 이어 ‘맨탐정’을 통해 끝까지 함께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못다한 드라마 속 이야기도 모두 풀어놓을 예정이다. 출연 배우들과 직접 소통하며 드라마를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여서 더욱 기대감이 모일 전망이다.

이에 이날 밤 ‘맨탐정’ 방송은 게스트 없이 퀴즈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지금까지 방송된 '맨투맨'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춘 이들에게 최종회를 시청하고 '맨탐정' 라이브쇼도 함께 할 수 있는 현장 티켓을 선물로 증정한다.

드라마 최초로 방송 직후 생방송으로 파격 방송되며 매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맨탐정'은 드라마 '맨투맨'을 낱낱이 파헤치는 코멘터리 라이브쇼로 네이버 V앱의 V DRAMA 채널과 박해진 V앱을 통해 방송된다.

방송인 신봉선과 '맨투맨'에 출연중인 신예 배우 김현진, 오세훈 에디터가 MC로 진행을 맡았고 배우와 스태프들이 직접 출연해 회차별 에피소드를 실시간으로 대방출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맨투맨’은 지난 방송에서 최정예 고스트 요원 김설우(박해진)와 액션배우 출신 한류스타 여운광(박성웅), 그의 1호팬 매니저 차도하(김민정)가 힘을 합친 첫 번째 비공식 합동 작전이 숨막히게 펼쳐지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