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대, 오는 22일 미국 휘튼대학교 합창단 초청 공연 열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8 01: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휘튼대학교 합창단. [사진=휘튼대 합창단 제공]


아주경제(포항) 최주호 기자 =한동대학교는 오는 22일 저녁 7시 설립 30주년을 맞이하는 미국 휘튼대학교 합창단을 초청해 교내 효암채플에서 공연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휘튼대학교는 미국 일리노이 주에 위치한 사립대학으로 지난 2015년도부터 한동대와 자매결연을 맺고 있으며 빌리 그래함, 존파이퍼 목사 등을 배출한 명문 기독교 대학이다.

휘튼대학교 합창단은 블랙 가스펠로 복음을 전파하는 사명을 가지고 있으며 설립 30주년을 맞이해 한국에서 순회공연을 연다.

한동대를 비롯해 고신대, 연세대, 이화여대, 여의도 순복음 교회 등에서 공연을 계획하고 있다. 헤리티지 메스 콰이어와의 협동 공연도 펼친다.

49명으로 구성된 휘튼대학교 합창단은 이번 공연에서 찬송가는 물론 성가와 한국민요인 아리랑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한동대 국내·외 학생들로 구성된 카마이클 합창단과의 협연을 마련했으며, 청중도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곡들도 준비했다. 공연을 마친 후에는 합창단원들과 교제를 나눌 수 있는 리셉션이 효암채플 별관 3층에서 열린다.

장순흥 총장은 “우리는 때로 다른 사람이 목소리로 전달하는 말을 듣고 마음에 상처를 받는다”라며, “이 상처를 아름다운 목소리로 여러 사람이 함께 부르는 노래를 들으면서 치유하고 마음에 평안이 머물기를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