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히어로, 강남‧서초지역 주류배송 서비스 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6 18: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식신히어로의 주류 배달 서비스 개시를 알리는 홍보 포스터.[사진= 식신 제공]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푸트테크 기업 식신은 자사 맛집 배달 브랜드 식신 히어로가 주류 배송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주류 배달의 경우 강남 서초 지역의 주류 판매가 가능한 매장에서 소주, 맥주, 증류주, 사케 등 다양한 종류의 주류가 등록됐다. 목포집, 보물선, 헬로피쉬 역삼점, 마왕족발 삼성점 등 다양한 음식점에서 주류 배달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해당 매장에서 주문 시 음식과 함께 주류를 선택해 결제하면 집에서 편하게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식신 히어로는 청소년의 무분별한 주류 배달을 막기 위한 안전 수단도 갖췄다고 설명했다. 식신 히어로에서는 주류 주문 시 휴대폰 통신사 인증을 거친 후, 라이더가 배달을 갔을 때 신분증을 제시해야만 주류를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2단계 과정을 거치게 된다.

식신 히어로는 수제 맥주 브랜드 ‘아크(ARK)’를 맛볼 수 있는 ‘아크펍’과 배달 제휴를 맺고 자사 고객에게 수제 맥주를 배달한다.

식신 관계자는 “식신 히어로가 배달지역을 송파, 강동, 강서, 용산 등 서울 주요지역으로 점차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식신 히어로는 줄 서서 먹는 유명한 맛집을 집으로 배달하는 서비스로, 서비스 오픈 1년 만에 강남‧서초, 일산, 노원 지역으로의 확장에 이어 최근 플레이팅, 셰프런 등과 제휴를 통해 인기 맛집 배달 서비스 앱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