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차드 막스, 5월 내한 취소…"한반도 정세·군사적 긴장감 때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30 15: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리차드 막스 내한공연]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세계적 팝 가수 리차드 막스가 내한 공연을 앞둔 가운데 사전 프로모션 내한 일정을 전격 취소했다.

4월 30일 리차드 막스의 내한 일정을 담당한 PRM은 오는 5월 2일 예정됐던 리차드 막스 기자회견 취소 소식을 알렸다. 당초 리차드 막스는 공연을 위한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오는 5월1일부터 3일까지 내한할 계획이었으나 국내 한반도 정세와 군사적 긴장감으로 인해 이날 오전 일정을 변경했다. 미국 소속사에 따른 결정이다.

리차드 막스는 PRM 측을 통해 “이번 방문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해왔다. 한국 팬들을 만나고 싶었으나 이런 결정을 내리게 돼 아쉽다. 빠른 시간내에 다시 방문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이에 따라 SBS ‘판타스틱 듀오2’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과 행사 일정 역시 불발 됐다.

리차드 막스는 1980년대 후반을 기점으로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다. 리차드 막스는 데뷔 앨범 'Richard Marx'로 빌보드 싱글차트 1위곡 'Hold On To The Nights', 'Endless Summer Nights', 'Don't Mean Nothing' 등을 발표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한국 팬들에게 많이 알려진 'Right Here Waiting'과 1994년 킴 베이싱어와 알렉 볼드윈의 영화 '겟어웨이' OST 'Now and Forever' 등으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