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카.찢.남 박보검'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8 09: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카카오]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 카카오의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가 28일부터 홍보모델 박보검과 함께 카.찢.남(카카오페이지 찢고 나온 남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는 이번 프로모션을 맞아 홍보모델 박보검이 인기 작품 주인공으로 변신한 특별 화보를 독점 공개했다. 박보검은 화보에서 '대새녀의 메이크업 이야기', '눈을 감다', ‘아도니스', ‘조선세자빈 실종사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 카카오페이지 유명 작품들의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박보검은 ‘꽃보다보검', ‘박력보검', ‘시크보검', '첫사랑보검' 등 각각의 주제와 캐릭터에 맞는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부터 5월 11일까지 카카오페이지에서 박보검 특별 화보 영상을 보는 모든 이용자에게 200 캐시를 제공한다. 또한 박보검 화보 컨셉에 맞춘 추천 작품 중 하나를 골라 5회 차 이상 감상하면 선착순 180만 명에게 ‘심플 브라더스’ 한정판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심플 브라더스’는 인기 이모티콘 ‘오버액션 토끼’ DK작가의 캐릭터로 귀여운 외형과 애교 넘치는 행동이 특징이다.

5월 12일부터 5월 31일까지 매주 새롭게 공개되는 박보검의 화보를 보고 화보 컨셉에 맞는 추천 작품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 읽은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정판 카카오페이지 작품 화보집 1000부를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