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기술,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8 09: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선국 기자 =한국전력기술이 올해 상반기 신입(인턴)사원 공개채용을 시행한다.

한전기술은 내달 1~15일 한국전력기술 홈페이지(www.kepco-enc.com)를 통해 기술‧연구분야 및 사무분야 등 신입(인턴)사원 지원서를 접수받는다.
모집분야는 원자력, 기계, 전기, 전자/계측제어, 전산, 인간공학/산업공학, 토목, 지질, 기상, 소방, 안전, 사무분야다.

응시자격은 대졸수준의 기술‧연구분야는 해당분야 전공자 또는 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이며 사무분야는 전공 제한이 없다. 고졸수준은 일반고, 마이스터고, 정보고 졸업 또는 검정고시 등 이와 동등한 학력을 갖추면 응시 가능하다.

지원자들은 서류심사, 필기시험, 1‧2차 면접심사를 거쳐 인턴사원으로 입사하며, 2개월간의 인턴근무 수료자를 대상으로 소정의 전환절차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한전기술 관계자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 채용절차를 통해 직무역량과 소양을 갖춘 우수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라며 "수도권을 제외한 지방과 한전기술의 소재지역인 대구‧경북지역 인재 등을 전형에서 우대함으로써 지역인재 채용이 확대되도록 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