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복지협의회-DGB사회공헌재단-대구사회복지협의회, 멘토링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6 13: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상목)는 25일 대구은행 제2본점에서 DGB사회공헌재단(회장 박인규),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재모)와 멘토링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한국사회복지협의회, DGB사회공헌재단,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는 아동, 청소년에 대한 멘토링 사업의 성공적 사업추진을 위해 공동 발전을 도모하고, 멘토링을 전국적으로 확산하는데 적극 힘쓰기로 약속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DGB사회공헌재단-대구사회복지협의회, 멘토링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사진=한국사회복지협의회]



특히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는 멘토링 사업의 전국확산을 위한 홍보 및 교육 등을 지원하고, DGB사회공헌재단은 멘토링 사업에 대한 인적・물적 자원을 지원하며, 대구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역내 멘토링 사업을 직접 수행할 계획이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서상목 회장은 “멘토와 멘티의 만남으로 새로운 사회적 관계망을 형성하고 서로를 지지하며, 결국 참여자 모두가 성장할 수 있는 ‘멘토링’사업이 전국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면서 특히 “중앙사회복지협의회, 지역사회복지협의회, 지역기업이 함께하는 오늘의 협약식이 지역과 상생의 모델로 자리매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DGB박인규 이사장은 “ DGB금융그룹은 DGB사회공헌재단을 통해 다양한 멘토링 사업을 지원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아동, 청소년들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