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그룹 스누퍼, '백허그' 포인트 안무는?…"키 크라고 '키커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6 13: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스누퍼가 2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열린 스누퍼 4번째 미니앨범 'I Wana?'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영상 촬영 / 편집 = 김아름 기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스누퍼(태웅 수현 상일 우성 상호 세빈)가 신곡 ‘백허그’의 포인트 안무를 직접 선보였다.

지난 24일 오후 서울 마포구 합정동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는 그룹 스누퍼의 네 번째 미니앨범 ‘I Wanna?’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멤버 세빈은 포인트 안무에 대해 “(포인트 안무 이름은) ‘키커춤’이다. 이 춤은 에너지 넘치게 점프를 한 뒤 손과 다리를 좌우로 쭉쭉 뻗는 게 포인트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수현은 “‘키커춤’이라고 지은 이유가 중고등학교 성장기에 계신 분께서 커버댄스로 하시면 키가 쭉쭉 클 수 있으니 그렇게 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에 ‘키커춤’으로 했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백허그’는 말로 표현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사랑의 마음을 가사로 표현한 곡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의 멜로디와 리듬이 후렴 부분에서 터지는 것이 매력적인 곡이다.

한편 스누퍼는 이날 정오 네 번째 미니앨범 ‘I Wanna?’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국내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