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을 비틀어서라도 데리고 올거야"…'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 오지은 향한 섬뜩한 속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6 07: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2 '이름 없는 여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이 아들을 살리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오지은을 이용하려는 섬뜩한 속내를 드러냈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2 저녁 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 2회분에서는 아들 구해성(주승혁)의 골수 이식을 위해 손여리(오지은)에게 작정하고 다가가는 홍지원(배종옥)과 딸을 지켜내려는 손주호(한갑수)가 대립했다. 여기에 지원이 과거에 낳았던 아이의 존재까지 차츰 밝혀지며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도를 선사했다.

지원은 아들의 수술을 위해 여리에게 자신이 보육원에서 주호와 함께 자랐던 사연을 꺼내며 설득하려 했지만, 때마침 나타난 주호가 이를 저지했다. 그리고 지원에게 “여리를 건드리면 위드그룹의 적자인 구도치(박윤재)에게 너희 부부가 한 짓을 폭로하겠다”고 뼈있는 말을 남겼다.

주호는 딸을 지키려 위드그룹에 사표를 냈고, 회장 구도영(변우민)이 도와달라며 붙잡았지만, “여리는 가슴으로 낳은 아이입니다. 제 몸 한 부분 다른 사람에게 주란 소리 못합니다”라며 뿌리쳤다. 사실 여리는 주호가 입양한 딸이었던 것. 대신 지원이 결혼 전에 낳은 아이를 찾아주겠다는 약속은 지키겠다고 말했다. 이에 도영은 해성의 골수와 맞춰보려 찾았으나 지원에게 “그 아이는 이미 죽었다”고 들었으니 찾을 필요가 없다는 말을 전했다.

위드그룹을 나서는 주호에게 지원의 아이에 대한 정보를 안다는 연락이 왔다. 제보자를 만난 주호는 지원의 아이에게 화상이 있었다는 말을 들었고, 이상하게 여리가 떠올랐다. 여리의 어깨에도 화상 흉터가 있었기 때문.

그 시각 지원은 도영으로부터 주호가 떠났다는 소식을 듣게 됐고, 주호의 협박을 떠올렸다. 그러나 그녀는 이미 아들을 살리기 위해서라면 무슨 짓이든 마음을 먹은 상황. “목을 비틀어서라도 여리를 끌고 오겠다”고 섬뜩한 속내를 드러낸 지원은 여리의 집으로 향했다. 여리는 지원의 검은 손아귀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오직 해성을 살려야겠다는 생각으로 혈안이 된 지원에게서 여리를 지켜내려는 주호, 그리고 지원이 과거에 낳았던 아이의 존재가 밝혀지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선보인 ‘이름 없는 여자’는 월~금 오후 7시 50분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