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의회 산업경제위원회, 용현동 갯골수로 방문 환경개선 위한 현장 의정활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18 13: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시의회산업경제위원회(위원장김정헌)는 18일쾌적한 주민 환경 개선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용현동, 신흥동 일대의 갯골수로 사업 현장을 방문하여 현장 간담회 및 시설을 견학하고 추진상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현장 의정활동을 펼쳤다.

갯골수로 환경개선사업은 지난 2015년말부터 시작하여 인천 중구 신흥동 일대와 남구 용현동 일대의 하수 박스 내·외부 경사 조정 및 포장 사업과 유출수로 조성, 청소용수라인 설치 등을 완료했다.

인천시의회 산업경제위원회,  용현동 갯골수로 방문 환경개선 위한 현장 의정활동[사진=인천시의회]


이날 현장을 방문한 산업경제위원회 위원들은 갯골수로 환경개선사업 완료 후에 일어날 수 있는 문제점에 대비하여 철저한 관리에 만전을 기울여 줄 것을 강조했으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주변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현장방문을 마친 산업경제위원회 의원들은 “제19대 대통령 선거 등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지역 현안사항과 관련된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문제점들이나 시민의견에 귀 기울이는 의정활동으로 해결책 마련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