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다비치 이해리, 첫 솔로 타이틀곡 '미운 날' 티저 영상 공개…'애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18 09: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 E&M 음악사업본부, B2M 엔터테인먼트]

 

[영상 출처 : CJ E&M 공식 유튜브 채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다비치 이해리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미운 날'의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이해리는 오늘(18일) 오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솔로 앨범 'h'의 타이틀곡 '미운 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티저 영상은 오직 피아노 선율과 이해리의 목소리만으로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이해리의 애절한 음색이 신곡 '미운 날'에 흠뻑 빠져들게 만든다.

'아직 많이 보고 싶지만 그냥 니가 미운 날. 보고 싶어서 그런 내가 싫은 날'이라는 슬픈 가사 내용에 이해리만의 짙은 감성이 배어들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영상에 등장한 음악은 '미운 날'의 피아노 버전으로 음반에만 특별 수록되는 보너스 트랙이다.

​신곡 '미운 날'은 오리지널과 피아노, 두 개 버전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이해리는 각각의 트랙에 어울리게 보컬 녹음 역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해리 첫 솔로 타이틀곡 '미운 날'은 포맨 신용재가 작곡가로서 처음으로 다른 가수에게 주는 곡이다. 국내 가요계를 대표하는 남녀보컬리스트들의 이색적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해리는 '미운 날'로 자신의 주특기인 발라드를 내세우며, 특유의 가창력과 감성을 깊이 있게 담아 '절대 보컬'의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이해리는 19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미운 날'을 포함한 첫 번째 미니 앨범 'h'를 발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