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히어로, 스타 셰프요리 배달 ‘셰프런’과 배달 제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16 07: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식신히어로-셰프런’ 배달 제휴 통한 할인 이벤트를 홍보 포스터.[사진= 식신]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푸드테크 기업 식신은 맛집 배달 브랜드 ‘식신 히어로’가 스타 셰프들의 요리를 집으로 배달해주는 ‘셰프런’과 배달 제휴를 맺고 공동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식신 히어로는 ‘유명 맛집’을 ‘가장 빠르게’ 배달하는 인기 서비스로, 강남‧서초, 노원, 일산 지역의 유명 맛집과 제휴를 맺고 배달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셰프런은 TOP 셰프들과 함께 레시피를 개발하고 당일 조리해 배달하는 원스톱 푸드테크 서비스로, 미카엘, 이찬오, 남성렬, 신효섭, 채낙영, 김소봉, 김성운 셰프 등 최고의 셰프들이 대거 참여해 함께 레시피를 개발하고 당일 조리해 배달하는 서비스다.

식신 히어로와 셰프런은 이번 제휴를 기념, 3만원 이상 음식 주문시 쓸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과 배달비 3500원 할인 쿠폰을 더블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9일까지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가 높은 신효섭 셰프의 크림 매운 갈비찜, 미카엘 셰프의 시금치 돼지 안심말이, 김소봉 셰프의 그랜맘 등갈비 조림 등을 집, 사무실, 어디든 원하는 곳으로 배달해 즐길 수 있다.

식신 관계자는 “플레이팅과의 제휴에 이어 이번에 셰프런과의 제휴하며 스타트업과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다”며 “이와 같은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고급 요리 배달을 하나의 혜택으로 제공하는 한편 배달 서비스의 고급화와 배달 시장의 파이를 키운는 전략을 동시에 가져가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