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버즈, 막내 민경훈 빼고 모두 품절남…기타리스트 손성희 "5월 13일 결혼합니다" [전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9 15: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버즈 손성희 [사진=산타뮤직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밴드 버즈 멤버들이 줄줄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고 있다. 지난 26일 럼블피쉬 최진이와 결혼한 윤우현에 이어 이번엔 기타리스트 손성희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29일 손성희는 소속사 산타뮤직을 통해 4년간 열애를 끝내고 오는 5월 13일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에 팬카페를 통해 직접 소감을 전하며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다.

손성희는 “며칠 전 우현이 형이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결혼했네요. 이제 제 차례가”라며 “오랫동안 만나온 친구와 5월에 결혼을 할 예정입니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이 소식을 알려드리는 게 도리라 생각해서 이 곳에 글을 남깁니다. 15년 가까이 여러분들과 인연을 이어오면서 여러분들 덕분에 행복했고, 여러분들 덕분에 음악과 함께하면서 지금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라며 “그렇기에 여러분들 축복 속에서 결혼하고 싶은 마음입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예준이 형, 우현이 형도 같은 마음이었겠지만 벌써 저희 나이가 결혼을 하기에 꽉 찬 나이가 되어버렸네요. 이제 가정을 꾸리고 소소한 행복과 가장으로서의 책임감을 느끼면서 새로운 삶을 살아보려 합니다”라고 설레는 소감을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손성희는 “이전과 다른 새로운 시간들이 되겠지만 무대에서 음악으로 여러분드로가 함께하는 모습에는 변화가 없을 거예요. 오히려 더 음악에 집중하고 여러분들과 더 자주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될겁니다”라며 “더 열심히 여러분 곁을 지킬게요. 고마워요. 언제나”라며 오랜 시간 자신들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버즈는 지난해 11월 리더 김예준을 시작으로 지난 23일 윤우현이 결혼했다. 이날 손성희가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직접 알리면서 막내인 민경훈을 제외하고 모두 유부남이 됐다.

이하 손성희 팬카페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성희예요.

며칠 전 우현이형이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결혼을 했네요.

이제... 제 차례가...

오랫동안 만나 온 친구와 5월에 결혼을 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이 소식을 알려드리는 게 도리라고 생각해서 이곳에 글을 남깁니다...

15년 가까이 여러분들과 인연을 이어오면서 여러분들 덕분에 행복했고,

여러분들 덕분에 음악과 함께하면서 지금에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그렇기에 여러분들 축복 속에서 결혼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예준형, 우현형도 같은 마음이었겠지만 벌써 저희 나이가 결혼을 하기에 꽉 찬 나이가 되어버렸네요 ㅎㅎ

이제 가정을 꾸리고 소소한 행복과 가장으로서의 책임감을 느끼면서 새로운 삶을 살아보려 합니다.

축하해 주실 거죠..??

이전과 다른 새로운 시간들이 되겠지만 무대에서 음악으로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모습에는 변화가 없을 거예요.

오히려 더 음악에 집중하고 여러분들과 더 자주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될 겁니다.

더 열심히 여러분 곁을 지킬게요.

고마워요 언제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