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팬들에게 이상우와 결혼 소감 전해 “정성 담긴 응원에 감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9 07: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홈페이지]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배우 김소연(36)이 동료 연기자 이상우(36)와의 결혼 소감을 팬들에게 전하며 감사의 마음을 밝혔다.

김소연은 28일 공식 팬 카페에 글과 사진을 올려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알렸다.

김소연은 "어떤 말로 시작을 해야 할지, 여러분들께 글을 올리려니 잠시 진정되었던 마음이 다시 떨리기 시작하네요. 6년 전이었나, 어느 모임에서 이상우 씨와 잠시 인사를 아주 짧게 나눈 적이 있었어요. 참 선하고 멋진 분이시구나 생각했었는데, 그 후 한 번도 마주칠 기회가 없더라고요"라고 밝혔다.

이어 김소연은 "워낙 신중하고 조용하신 분이라 친해질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제가 잘 가는 떡볶이집이 이상우 씨 사는 동네더라고요. 공통된 주제를 발견하고 그때부터 좀 친해진 거 같아요"라며 "참. 건강하고. 매일매일이 배울 거 투성이인 이상우씨와 저 결혼해요.아직 모든 게 미완성이지만. 서툴지만. 단단하게 채워나가겠습니다. 정성이 담긴 많은 응원에 정말로. 몸 둘 바를 모르겠어요.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난 28일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만나 동료에서 연인이 된 배우 김소연과 이상우는 소속사를 통해 6월 결혼 소식을 공식적으로 밝힌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