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원룸서 화재…불탄 여성 시신서 수차례 흉기 상흔 발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6 22: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경찰 출입구 CCTV 영상 분석 중 "누군가 살해한 뒤 불질러"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경기 시흥의 한 원룸에서 불에 탄 여성 시신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여성의 시신에는 흉기에 의한 상흔도 발견됐다.

26일 오전 7시 55분께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한 4층짜리 원룸 3층에서 불이 난다는 신고를 접수한 소방관이 현장에 출동했다. 소방관은 방 안에서 불에 타 훼손돼 숨져 있는 A(38·여)씨를 발견, 경찰에 신고했다.

시신은 상반신에 박스와 옷가지 등이 올려진 채 불에 탔고, 얼굴과 지문 등이 불에 훼손돼 신원을 확인하기 어려운 상태였다.

경찰은 남아있는 지문 대조를 통해 숨진 여성이 이 원룸에 살던 A씨라는 사실을 확인했다. 당시 A씨는 상의를 입고 있었으나 불에 탔고, 하의는 입지 않은 상태였다.

시신을 검시한 경찰은 수차례 흉기 상흔이 발견된 점으로 미뤄, 누군가 여성을 흉기로 찔러 살해한 뒤 시신에 불을 놓은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불은 방에서 시작돼 시신이 탄 것이 아니라, 시신을 중심으로 발화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아직 CCTV 영상분석이 끝나지 않아 용의자를 특정하지 못했다"라며 "여성의 사인은 부검을 해봐야 정확히 알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