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티호텔에 라바가 등장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0 07: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마포, 라바 캐릭터룸 패키지 출시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라바 룸 전경[사진=롯데시티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과 롯데시티호텔마포가 라바를 소재로 한 캐릭터룸을 새롭게 선보이고 패키지 2종을 함께 내놨다. 라바는 2009년 개발된 국내 순수 캐릭터로 애벌레인 옐로우와 레드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주 스토리로 한 애니메이션이다.

롯데호텔월드 로티와 로리, 롯데호텔제주 키티, 롯데호텔울산 고래에 이어 동심의 세계로 안내할 4번째 캐릭터다.

‘라바 캐릭터룸 패키지 Ⅰ’은 라바 캐릭터룸(패밀리 트윈형)에 어린이용 세면도구 세트, 베이비로션, 거실화, 인형등으로 구성된 라바 욕실 세트가 제공된다.

롯데시티호텔마포는 17만1000원부터,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은 18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롯데시티호텔마포에서는 투숙기간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조식을 추가할 수도 있다.

‘라바 캐릭터룸 패키지 Ⅱ’ 선택시 라바 캐릭터룸(패밀리 트윈형)과 3인 조식(성인2인, 어린이1인), 거실화와 인형이 포함된 라바 객실 세트가 제공된다.

롯데시티호텔마포 19만8000원,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 21만6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마찬가지로 롯데시티호텔마포에서는 수영장이 무료이며 패키지 요금 모두 세금 별도다.

특히 3월 한달간은 라바 캐릭터룸 론칭을 기념해 라바패키지 예약시 10% 할인해 준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키덜트 족이 확산되는 트렌드에 맞추어 어른과 아이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롯데시티호텔 첫번째 캐릭터 룸으로 라바를 소재로 한 특별한 객실을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바탕으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