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스페이스 비트윈어스' 화성소년·지구소녀의 '밀당' 무삭제 영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9 17: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스페이스 비트윈어스' 메인 포스터]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영화 ‘스페이스 비트윈어스’가 개봉 기념, 화성소년과 지구소녀의 밀당 무삭제 영상을 공개했다.

16일 개봉한 영화 ‘스페이스 비트윈어스’(감독 피터첼섬·수입 ㈜메인타이틀 픽쳐스·배급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는 화성에서 태어난 소년과 지구에서 태어난 소녀가 서로의 세상을 공유하며 또 다른 우주를 만나게 되는 스페이스 로맨스다.

공개된 영상은 화성 소년 ‘가드너’와 지구 소녀 ‘툴사’의 풋풋한 밀당 로맨스 현장을 담아내며 관객들에게 설레는 로맨스를 선사한다.

‘가드너’는 ‘툴사’에게 반한 마음을 감추지 않고 직접적으로 드러내며 사랑을 표현한다. “넌 정말 예뻐”라며 무조건적인 사랑을 고백하는 ‘가드너’는 운전을 하는 와중에도 ‘툴사’를 바라보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

‘툴사’는 그런 ‘가드너’의 모습에 살짝 부담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이며 “그렇게 막 들이대는 거야? 원래 좋아도 아닌 척하고 그러는 거야. 침착하게 밀당을 잘해야지”라며 연애 고수와 같은 말로 충고를 한다. 하지만 ‘툴사’ 역시 ‘가드너’의 애정표현에 설레기는 마찬가지. ‘툴사’는 “네가 날 예쁘다고 해줘서 기쁘고 너랑 보낸 시간이 정말 좋았지만 절대 그런 얘길 너한텐 하진 않을 거야”라며 자신도 모르게 ‘가드너’에게 솔직한 마음을 나타낸다.

‘툴사’가 점점 마음의 벽을 허물고 점점 ‘가드너’에게 빠져드는 모습은 영화 속에서 그려지는 그들의 달콤한 로맨스를 기대하게 한다.

한편 ‘스페이스 비트윈어스’는 16일 개봉, 절찬리 상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