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아주스타 영상] '스페이스 비트윈어스' 화성소년·지구소녀의 '밀당' 무삭제 영상

입력 : 2017-03-19 17:34수정 : 2017-03-19 17:34

pc: 206    mobile: 559    total: 765

[사진=영화 '스페이스 비트윈어스' 메인 포스터]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영화 ‘스페이스 비트윈어스’가 개봉 기념, 화성소년과 지구소녀의 밀당 무삭제 영상을 공개했다.

16일 개봉한 영화 ‘스페이스 비트윈어스’(감독 피터첼섬·수입 ㈜메인타이틀 픽쳐스·배급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는 화성에서 태어난 소년과 지구에서 태어난 소녀가 서로의 세상을 공유하며 또 다른 우주를 만나게 되는 스페이스 로맨스다.

공개된 영상은 화성 소년 ‘가드너’와 지구 소녀 ‘툴사’의 풋풋한 밀당 로맨스 현장을 담아내며 관객들에게 설레는 로맨스를 선사한다.

‘가드너’는 ‘툴사’에게 반한 마음을 감추지 않고 직접적으로 드러내며 사랑을 표현한다. “넌 정말 예뻐”라며 무조건적인 사랑을 고백하는 ‘가드너’는 운전을 하는 와중에도 ‘툴사’를 바라보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

‘툴사’는 그런 ‘가드너’의 모습에 살짝 부담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이며 “그렇게 막 들이대는 거야? 원래 좋아도 아닌 척하고 그러는 거야. 침착하게 밀당을 잘해야지”라며 연애 고수와 같은 말로 충고를 한다. 하지만 ‘툴사’ 역시 ‘가드너’의 애정표현에 설레기는 마찬가지. ‘툴사’는 “네가 날 예쁘다고 해줘서 기쁘고 너랑 보낸 시간이 정말 좋았지만 절대 그런 얘길 너한텐 하진 않을 거야”라며 자신도 모르게 ‘가드너’에게 솔직한 마음을 나타낸다.

‘툴사’가 점점 마음의 벽을 허물고 점점 ‘가드너’에게 빠져드는 모습은 영화 속에서 그려지는 그들의 달콤한 로맨스를 기대하게 한다.

한편 ‘스페이스 비트윈어스’는 16일 개봉, 절찬리 상영 중이다.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