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닭띠 공승연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한 날" 3월 15일 내 운세는? [아주동영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5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공승연 오늘의 운세[사진=공승연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14일 종영한 tvN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에서 은이수 역을 맡아 출연했던 배우 공승연이 화제를 모았다.

1993년 2월 27일생인 공승연은 닭띠에 속한다.

3월 15일 공승연의 운세는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한 날이다. 뒤처져 있으면 얻을 수 없다." "오늘은 앞서나가는 자가 승리한다. 매사에 적극적으로 움직일 것."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심중의 계획을 실천에 옮겨야 하는 날. 저녁이 되기 전에 단행해야 한다."
60년생 - 다른 사람들에게 베풀어야 하는 날. 약속이나 모임에서 한 턱 내는 것도 좋다.
72년생 -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다른 사람에게 미루지 마라. 다 된 밥에 재를 뿌릴 수 있다.
84년생 - 고마운 사람이 있으면 그냥 지나치지 마라.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좋다.
96년생 -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 행동이 필요한 날. 떠오르는 생각이 있다면 바로 행동으로 옮길 것.

▶소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뜻을 알아주는 사람이 없으니 마음이 외롭다. 조금 답답하더라도 정도를 가는 것이 좋다."
61년생 - 옷은 새 옷이 좋고, 사람은 옛사람이 좋다. 새로운 사람을 주의해야 할 때.
73년생 - 지나친 겸손은 자만으로 보인다. 지위에 맞는 권위와 태도를 보일 것.
85년생 - 들자니 무겁고 놓자니 깨질까 봐 두렵다. 과감한 결단과 행동이 필요한 날.
97년생 - 새로운 친구를 사귈 때는 신중을 기할 것. 사람을 잘못 만나면 고생할 수 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성실하게 일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날이다. 그저 앞만 보고 달리는 것이 좋다."
62년생 - 자신이 뿌린 대로 거두게 되는 날. 남을 위하는 것이 곧 자기를 위한 것임을 명심할 것.
74년생 - 의리와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게 된다. 남의 일을 떠맡기 쉬우니 주의하라.
86년생 - 능력은 충분하나 실력을 발휘하기 어렵다. 조금 답답하더라도 참고 기다릴 것.
98년생 - 몸에 힘이 넘치고 의욕이 넘치는 하루. 일단 마음먹은 일은 끝까지 밀고 나가라.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오전에는 풀리지 않던 일이 오후에 풀리기 시작한다. 어려운 일은 말띠에게 도움을 청하라."
63년생 - 과로나 과음으로 신체 리듬이 깨지기 쉽다. 문제가 될 만한 일은 피하는 것이 상책.
75년생 - 실속없이 몸과 마음이 바빠지는 날이다. 철저한 계획과 절제하는 마음이 필요한 하루.
87년생 - 눈 높이를 낮추고 현실을 직시하라. 상대방의 단점만 보지 말고 장점도 찾아볼 것.
99년생 - 자신의 비밀이나 속내를 겉으로 드러내지 말 것. 입을 닫고 귀는 열어야 하는 날.

▶용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과의 조화와 단합이 중요한 날이다. 말 한 마디로 사랑을 얻거나 잃을 수 있다."
52년생 - 입은 무겁게 하고 눈과 귀는 활짝 열어라. 자신의 속마음을 다른 사람에게 털어놓지 말 것.
64년생 - 다른 사람의 말을 함부로 믿지 말 것. 남의 말에 휘둘리면 곤경에 처할 수 있다.
76년생 - 마음은 간절하나 몸이 따르지 않는 날. 분수에 넘치는 일은 피해야 할 때.
88년생 - 자신의 처지와 현실을 냉정하게 파악하라. 호불호를 분명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다.

▶뱀띠 오늘의 운세 "뜻밖의 변동수가 생길 수 있으니 마음을 준비를 하라. 침착하게 대처하면 불리함이 없다."
53년생 - 안 되는 일을 억지로 끌고 나가지 마라. 지금은 한 발 물러나서 생각하는 것이 좋다.
65년생 - 잠깐의 방심이 화를 부를 수 있다. 철저한 점검 및 확인이 필요한 날.
77년생 - 걸음은 더디고 갈 길은 멀구나. 마음이 조급하면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주의하라.
89년생 - 사소한 일로 오해가 생길 수 있다.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잘 지킬 것.

▶말띠 오늘의 운세 "작은 것에 만족할 줄 알면 행복은 가까이에 있다. 욕심을 버려야 주변의 도움이 따른다."
54년생 - 다른 사람들과의 조화와 화합에 힘써야 할 때. 특히 배우자나 자녀를 잘 챙길 것.
66년생 - 잠시 쉬거나 휴식을 취해야 하는 날.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주변을 돌아보라.
78년생 - 주변의 시선이나 눈길을 의식하지 마라.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좋다.
90년생 - 친구나 주변 사람에게서 멀어지기 쉽다. 서운한 마음이 들어도 내색하지 말 것.

▶양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생각만 옳다고 할 수는 없다. 고집을 부리거나 독단적인 행동은 금물."
55년생 - 시작은 좋으나 마무리가 좋지 않다. 새로운 일을 벌이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67년생 - 재물로 인한 시비에 주의해야 하는 날. 자신의 것이 아니라면 탐내지 말 것.
79년생 - 역지사지의 자세가 필요한 날이다.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해야 할 때.
91년생 - 친구와 어울리느라 본분을 잃기 쉽다. 놀 때는 놀더라도 선을 넘지 말 것.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다른 무엇보다 사람이 가장 큰 재산이다. 자신보다 뛰어난 사람들과 가까이 지낼 것."
56년생 - 냉정하고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하루. 집착이나 미련은 버리는 것이 좋다.
68년생 - 다른 사람의 힘을 빌리면 이득이 없다. 웬만한 일은 혼자서 처리하라.
80년생 - 연락이 뜸했던 친구에게 전화해 볼 것. 친구들과 모임을 하기에 좋은 날.
92년생 - 용기보다는 지혜가 필요한 날이다. 무모한 일에 도전하지 마라.

▶닭띠 오늘의 운세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한 날이다. 뒤처져 있으면 얻을 수 없다."
57년생 - 자신의 속마음을 감추려고 하지 마라. 솔직한 생각을 표현하는 것이 좋다.
69년생 - 말 보다는 행동이 필요한 하루. 준비가 조금 부족하더라도 행동에 옮겨라.
81년생 -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마라. 지금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다.
93년생 - 오늘은 앞서나가는 자가 승리한다. 매사에 적극적으로 움직일 것.

▶개띠 오늘의 운세 "신세 한탄은 못난 사람이 하는 짓이다. 어제까지의 일은 잊고 내일을 준비하자."
58년생 - 뜻밖의 일로 멀리 갈 일이 있다. 자가 운전은 삼가고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
70년생 - 주변 분위기나 상황을 잘 살펴야 할 때. 서두르지 말고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이 좋다.
82년생 - 다른 사람의 꼬임이나 함정에 빠지기 쉬운 때. 덜렁대지 말고 침착함을 유지하라.
94년생 - 자나 깨나 입을 조심해야 하는 날. 무심코 뱉은 말이 일파만파로 번질 수 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컨디션이 저하되거나 몸에 무리가 올 수 있다. 힘든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은 날."
59년생 - 자신의 생각대로 일을 벌이지 말 것. 주변 의견에 귀를 기울여야 할 때.
71년생 - 손윗사람과의 관계가 소원해지는 때. 먼저 고개를 숙이는 것이 길하다.
83년생 - 시작은 그럴 듯하나 과정에 잡음이 많다.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진행하라.
95년생 - 친구와 어울려 노는 것은 이득이 없다. 약속이나 모임도 미루는 것이 좋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동영상 사진=아이클릭아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