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출신 황인혜, '천사의 시간'으로 영화계 데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3 21: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황인혜(27세)가 영화 <천사의 시간>(감독 진명, 제작 (주)스마일픽쳐스)으로 스크린에 도전한다.

그녀는 2007년 미스코리아 대구 선과 2008년 슈퍼모델로 선발되었다.

미스코리아에 선발된 뒤 모델로 연예 활동을 시작한 그녀는 이마트몰을 비롯해 LG전자의 트롬세탁기 등의 모델과 대만의 LEGERE 화장품, 홍콩의 Angel face 등에 메인 모델로 활동하면서 한국의 대표 미녀로서 국내외에 얼굴을 알렸다.

황인혜 [사진제공= 연코퍼레이션]


2009년에는 차분하면서도 매력 있는 말솜씨로MC를 맡아 활동하기도 했다.

그녀의 데뷔작이 될 영화<천사의 시간>은 한류의 주역을 꿈꾸는 주인공을 통해 청소년의 고민을 해결하고 그들의 꿈과 열정을 다룬 영화다.

주인공에게 주어진 짧은 시간의 희망을 독창적인 영상미를 통해스크린에 옮긴다.

황인혜는 이 영화에서발랄하면서도 새침한 간호사역할을 맡았다.

황인혜는 그동안 배우로 전향하기 위해 연기공부를 해 왔다. 특히, 중국에서 모델로 활동하면서 국제적 연예 감각도 익혔기에 적극적으로 중국에 진출하고자 중국어에도 전념해 왔다.

한류 대열에 함께 하고자 노력은 지난해 3월 꽃을 피웠다.

중국 장춘영화사에서 제작하는 영화의 공개 오디션에 도전해 300여명의 기존 연기자를 물리치고캐스팅에 성공한 것.

하지만순조로운 출발은 한중관계에 드리운 암초를 만나 영화가 무기한 연기되면서 시작부터 좌절을 맛봐야 했다.

<천사의 시간>은 그녀가 심기일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었다.

여자 연기자로서는 다소늦은 데뷔지만 모델활동을 통해서 익힌 감각과 끊임없이 도전하는 마음자세를 통해 국민에게 사랑 받는 연기자가 되겠다며 배우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재능과 매력을 겸비한 새로운 여배우의 등장으로 한국영화 발전에 전기가 되기를 기대해 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