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그룹 아스트로, 스페셜 앨범 '윈터 드림'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0 09: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판타지오 제공]



[영상 출처 : 판타지오 공식 유튜브 채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아스트로가 스페셜 앨범 '윈터 드림(Winter Dream)'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20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윈터 드림'의 전곡 미리듣기가 수록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붙잡았어야 해’를 포함한 수록곡 총 3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있다. 각 15초 분량의 짧은 음원이지만 아스트로 멤버들의 청량한 음색이 듣는 이의 귀를 사로 잡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 짧게 공개된 타이틀곡 ‘붙잡았어야 해’는 기존 아스트로가 보여준 청량돌의 이미지에 또 다른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붙잡았어야 해'는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을 회상하는 마음을 감성적인 가사로 담은 곡으로 헤어진 연인을 붙잡았어야 한다는 이별 가사와 따뜻한 피아노 선율 그리고 미디움 템포의 트렌디한 밴드사운드가 돋보인다. 여기에 아스트로만의 청량감 넘치는 보컬이 그대로 녹여져 있어 앞으로 공개될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붙잡았어야 해’ 외에도 겨울에 내리는 눈을 솜사탕으로 비유하여 사랑하는 연인을 기쁘게 해주겠다는 내용의 ‘코튼 캔디(Cotton Candy)’, 아스트로의 모든 멤버가 작사에 참여하여 팬클럽 아로하를 향한 고마움의 메세지를 담은 팬송 ‘유앤미(You & Me)’ 등 총 3트랙을 미리 엿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아스트로의 데뷔 1주년을 바로 하루 앞두고 공개된다. 이에 아스트로가 직접 작사한 팬송 '유앤미'의 수록이 팬들에게는 더욱 뜻 깊은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아스트로의 이번 스페셜 앨범은 사계절 프로젝트를 완성시키는 겨울 스페셜 앨범이다. 오는 22일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방송활동은 진행하지 않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