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동영상] 밀폐용기 활용 팁, 요리에 생명력 불어 넣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7 11: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밀폐용기 '하이킵스'에 담긴 음식들.[사진= 코멕스 제공]


요리 재료 보관 용도로만 사용되던 밀폐용기가 이젠 요리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역할까지 한다.

17일 코멕스에 따르면, 자사 밀폐용기 ‘하이킵스’에 혁신적인 디자인과 컬러를 도입해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켜, 이같은 용도로 활용되고 있다.

투명함이 돋보이는 하이킵스는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제품 바디에 그릴(grill) 무늬 포인트가 돋보이는 ‘투명, 그린, 레드’ 컬러의 모던한 뚜껑으로 구성됐다.

하이킵스 소재인 트라이탄은 투명하면서 가볍고 잘 깨지지 않는 장점도 있다. 또한 친환경 재질로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차곡차곡 쌓으면 옆으로 쓰러질 걱정 없이 깔끔하게 정리되는 모듈 시스템을 직사각 제품에 적용했고, 정사각 제품은 뚜껑을 닫은 상태로 다른 사이즈에 쏙 들어가도록 네스팅 시스템을 적용했다. 공간 효율성을 높여 정리와 수납이 용이하게 만든 것이다.

코멕스 관계자는 “밀폐용기가 요리나 재료 보관을 위해 사용되는 1차원적 활용의 시대는 지나갔다”며 “최근의 밀폐용기는 그 속에 담긴 요리나 재료의 가치를 높여주거나 생명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한다”고 소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