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컴백 D-7' 트와이스, 스페셜 앨범 첫 단체 이미지 공개…'상큼+발랄'로 무장

입력 : 2017-02-13 10:34수정 : 2017-02-13 10:34

pc: 40    mobile: 22    total: 62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컴백을 앞둔 트와이스가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늘(13일)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의 첫 번째 단체 이미지를 오픈하며, 컴백 분위기를 달궜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트와이스는 한층 업그레이된 상큼함과 발랄함을 무기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어른들 몰래 계획한 '귀여운 일탈'을 실행에 옮기기 직전의 소녀들처럼 장난기와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트와이스의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의 타이틀곡 'Knock Knock'(낙낙)을 비롯해 신곡 '녹아요' 등 총 13개 트랙이 실리며, 앨범은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Knock Knock'은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 'TT'에서 보여줬던 트와이스의 건강한 에너지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노래다.

또한 소녀들이라면 한 번쯤 꿈꿨을 '귀여운 일탈'을 콘셉트로 해, 트와이스의 재기발랄함을 한층 부각시킬 예정이다.

지난해 음원과 음반 차트 그리고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에서 경이로운 성적을 낸 트와이스가 2017년 가요계 역시 접수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의 스페셜 앨범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는 20일 공개된다.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