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듀오 공기남녀, ‘불어라 미풍아’ OST ‘반을 잃었다’ 공개…애절한 감성 발라드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3 08: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더하기 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혼성듀오 공기남녀가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수록곡 ‘반을 잃었다’를 14일 공개한다.

최근 종영된 tvN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OST ‘저 별이 너였으면’으로 큰 사랑을 받은 공기남녀는 새 OST 활동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이번 신곡 ‘반을 잃었다’는 공기남녀 싱글 앨범으로 발매된 곡을 리메이크 한 노래이다. 아련한 울림의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건반 연주와 남녀 각각 파트로 구성된 보컬로 재편곡되어 보다 섬세함이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로 재 탄생했다. 가사는 공기남녀 멤버 미네가 쓰고, 곽태훈이 작곡, 편곡, 건반 연주까지 맡았다.

보컬 미네와 작곡가 곽태훈을 멤버로 결성된 공기남녀는 2014년 싱글 앨범 ‘러브 에세이 1’로 가요계 데뷔한 후 OST와 싱글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곽태훈은 각종 드라마의 OST 작곡을 통해 짙은 감성을 표현한 곡을 선보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공기남녀는 작사, 작곡, 연주에 이르기까지 멀티형 싱어송라이터의 실력을 보여주는 혼성듀오로서 OST에 있어서는 곽태훈과 미네의 보컬 조화가 매력적”이라고 밝혔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공기남녀의 ‘반을 잃었다’는 14일 오후 8시 음원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