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배우 이시영, 연상의 요식업 사업가와 한 달째 열애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8 13: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이시영이 연상의 사업가와 열애 중이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배우 이시영(34)이 열애중이다.

최근 측근에 따르면 배우 이시영이 요식업에 종사하는 연상의 사업가와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이에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에 확인 결과 "이시영이 한 달째 열애중인 사실이 맞다"고 인정하면서도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라 언급이 어렵다"고 답했다.

이시영은 최근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를 통해 연약한 여배우의 이미지 대신 모범적인 군생활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대세 스타’로 떠올랐다. 특히 ‘진짜 사나이’를 비롯해 ‘우리동네 예체능’ 양궁편에 출연해 그의 특유의 끈기와 성실함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렇듯 ‘대세’ 스타 반열에 이름을 올린 이시영의 열애로 인한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난 2008년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3’로 데뷔한 이시영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얼굴을 알린 뒤 드라마 ‘부자의 탄생’에서 첫 주연을 꿰찼다. 이후 ‘포세이돈’ ‘난폭한 로맨스’ ‘골든 크로스’ ‘일리있는 사랑’ ‘아름다운 나의 신부’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해왔으며, 최근에는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를 통해 연약한 여배우 이미지를 버리고 모범적인 군생활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대세 스타’로 떠올랐다.

특히 그는 프로 복서로도 각종 대회에 출전해 큰 화제가 됐으며, 현재는 영화 ‘오뉴월’ 촬영에 한창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