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투맥스, 세일즈포스와 '세일즈 성장 혁신 전략 세미나’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07 18: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이투맥스가 오는 12일, 국내 주요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불확실성 시대의 기업혁신과 SALES GROWTH 전략 세미나"를 서울 소공동 더플라자호텔에서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 3월 국내 주요 금융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Salesforce 세미나. (사진제공=아이투맥스) 


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클라우드 기반 CRM(고객 관계 관리) 업체 세일즈포스의 국내 공식 리셀러 아이투맥스는 오는 12일 서울 중구 소공로 더플라자호텔에서 '기업의 혁신과 세일즈 성장 전략'을 주제로 국내 주요기업 경영진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아이투맥스는 세일즈포스의 국내 시장 확대와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

특히 아이투맥스는 세미나를 통해 불확실한 환경에서 기업의 성장을 위해서는 세일즈 측면에서의 혁신이 필요하다는 점과 데이터 중심의 세일즈 예측, 기업·파트너간의 협업을 통한 글로벌 경쟁력 확보가 중요하고, 빠르고 유연한 클라우드 솔루션이 혁신의 대안이 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이병태 KAIST 경영대학원 교수의 ‘디지털 혁신을 통한 글로벌 성장전략 : 혁신을 통해 글로벌 진출에 성공 기업 스토리’ △조상욱 EY한영 부대표의 ‘세일즈 팀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하라 : 세일즈 성장 전략과 실행방안’ △박수진 아이투맥스 사업본부장의 세일즈포스 시연 △Salesforce Principal Enterprise Architect의 ‘글로벌 기업 중심의 영업혁신 성공 사례공유 : Salesforce Case Study’ 등 다양한 세션이 마련됐다.

아이투맥스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세일즈포스 프로젝트 경험을 가진 전문컨설턴트들을 최다 보유 하고 있는 국내 공식 컨설팅 파트너로 고객 맞춤형 다양한 교육강좌와 세미나, 개발 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