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워너비, 新 군통령 예고…육군 영상 공중 전화기 모델 발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08 16: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걸그룹 워너비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7인조 걸그룹 워너비(지우, 세진, 시영, 은솜, 아미, 린아, 로은)가 육군 영상 공중 전화기 모델에 발탁되며 새로운 군통령을 예고했다.

워너비의 소속사 제니스미디어콘텐츠는 8일 “새 멤버 린아와 로은을 영입해 새로이 7인조로 컴백을 준비 중인 걸그룹 워너비가 육군 영상 공중 전화기 ‘그린비’의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워너비가 모델로 나선 ‘그린비’는 국방부, 경찰청, 법무부, 특목고 등 스마트폰을 소지할 수 없는 대상자들에게 영상공중전화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다. 국방부 예하 전 육군 부대에 4500여대 전화기가 설치되어 있으며 군인을 포함 100만명 정도가 이용할 수 있다.

‘그린비’의 제조사 원포유 측은 “워너비의 섹시하고 파워풀한 이미지가 군인들이 좋아하는 이미지와 부합된다. 워너비의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군 장병들의 전화 사용 횟수가 증가할 것으로 예측된다”라며 발탁의 이유를 밝혔다.

워너비는 한국에서의 정식 데뷔 전 중국에서 먼저 활동하며 실력과 경험을 쌓은 걸그룹으로 지난해 7월 한국 정식 데뷔곡 ‘전체 차렷’과 ‘손들어’로 절도 있는 각군무와 수준급 완성도에 파워풀함을 무기로 '여자 인피니트'라 불리며 대중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 주었다.

또한 최근 열린 ‘2016 드림콘서트’에 출연해 섹시한 경찰 제복 콘셉트의 의상과 섹시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걸스데이 멤버 민아의 친언니 린아와 로은을 새 멤버로 영입한 워너비는 오는 6월말 컴백을 목표로 현재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