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샵 이지혜-서지영 불화설 해명부터 황혜영의 故김지훈 향한 그리움의 눈물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01 08: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JTBC '슈가맨']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슈가맨’이 웃음과 감동, 그리움까지 모두 소환하며 안방극장을 따뜻함으로 물들였다.

31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서는 복원 슈가맨 특집으로 밴드 Y2K의 고재근, 그룹 샵 이지혜 장석현, 그룹 유피 김용일 박성후, 그룹 투투 황혜영 오지훈 유현재가 출연해 추억을 소환했다.

먼저 이날 유희열 팀의 첫 번째 슈가맨으로 출연한 샵의 장석현은 팀 해체 비화에 대해 “나도 당사자인데 난 현장에 없었고, 기사로 봤다. 사실 여기 있는 사람들 중 내가 제일 궁금하다”며 “같은 멤버지만 못 물어보겠더라”고 털어놨다.

이에 이지혜는 해체 원인이었던 서지영과의 불화에 대해 “지금은 서지영과 정말 잘 지내고 있다. 당시에는 서로 못 참아서 싸움이 일어났었다”며 “이미 우린 잊었다. 서지영도 가정 생활을 잘 하고 있다. 확실한 건 내가 선방을 날렸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그는 서지영과 크리스의 불참에 대해 “서지영은 결혼해 아이가 있어 잘 살고 있고, 크리스는 해외에서 사업 하느라 함께 하지 못했다”고 말해 아쉬움을 더했다.

이후 유희열 팀 두 번째 슈가맨으로 출연한 그룹 투투는 故 김지훈의 자리를 대신해 인피니트 남우현이 채웠다.

먼저 투투는 “남우현이 고마웠다. 열심히 연습해줬고, 정말 잘해줬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이후 황혜영은 투투에 들어가게 된 계기에 대해 “원래 나는 객원 보컬이었다. 그런데 ‘일과 이분의 일’의 반응이 생각보다 좋아 투투라는 그룹 콘셉트 자체가 완전히 바뀌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MC 유희열은 故 김지훈을 언급하며 “이번 무대 준비하면서 제일 많이 생각 났을 것 같다. 어떠셨냐”고 조심스레 물었다. 이에 황혜영은 “사실 이걸 준비하면서 굉장히 많이 다운이 됐다. 지훈이 생각이 자꾸 나더라. 처음에 ‘슈가맨’을 못 할 것 같다고 거절했었는데 지훈이가 꿈에 나왔다”며 “너무 밝은 얼굴이었다. ‘열심히 했으면 좋게다’는 응원이라는 생각에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황혜영은 “지훈이를 마지막으로 본 게 내가 임신하기 전이었다. 그리고 지훈이 부고 때는 만삭이라 가지 못했다”며 “계속 마음에 걸렸다”고 털어놓으며 눈물 지었다.

특히 이날 황혜영은 故 김지훈을 대신해 그의 노래인 ‘그대 눈물까지도’를 열창하는 남우현의 모습을 보고 눈물을 흘려 모두를 숙연하게 만들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