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보이즈, 6일 V앱 통해 대세남 조세호와 신곡 최초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6 13: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로드보이즈 코코넛 엔터테인먼트 / 조세호 A9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 아이돌 남성 그룹 ‘로드보이즈’(Road Boyz)가 대세남 조세호와 만난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네이버 V앱 채널 ‘IDOL x IDOL’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는 로드보이즈는 오는 5월 20일(금) 정오 새 디지털 싱글 앨범 ‘Shake It Shake It’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6일 로드보이즈는 V앱을 통해 생중계되는 홍대 버스킹 현장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특히 이번 신곡 공개 버스킹 현장에는 평소 친분이 있던 개그맨 조세호가 신인그룹인 후배 로드보이즈를 응원하기 위해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조세호와 로드보이즈의 V앱 출연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V앱 방송에서 조세호는 홍대 버스킹 현장에서 로드보이즈의 신곡 홍보에 발 벗고 나서, 공연 후 로드보이즈 멤버들과 함께 거리 홍보에도 나설 예정이다.

‘불참의 아이콘’이란 별칭과 포털 사이트 연관 검색 어에도 ‘조세호 왜 안왔어요’ 가 올라올 정도로 최고의 대세남으로 떠오른 조세호는 이번 V앱 역시 평소 친분이 있던 로드보이즈와 소속사 지인의 초대에 “반드시 참석하겠다!”고 전하며, 직접 방송 내용에 대한 아이디어를 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조세호와의 만남으로 관심을 얻고 있는 로드보이즈는 지난해 11월 미니 앨범 ‘Show Me Bang Bang’으로 데뷔했다. 올해 1월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로 활동한 데 이어 약 4개월만인 오는 20일 새 디지털 싱글 앨범 ‘Shake It Shake It’을 발표할 예정이다.

로드보이즈는 “조세호 선배님께서 바쁘신 일정 중에도 저희의 신곡 홍보를 위해 V앱에 함께 출연해주신다니 너무 감사 드리고 영광이다. 선배님께서 함께해주셔서 더욱 힘이 나고, 버스킹 현장에도 많은 분들이 와주시길 바란다. 신곡 ‘Shake It Shake It’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조세호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로드보이즈의 네이버 V앱 채널 ‘IDOL x IDOL’은 6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로드보이즈의 새 디지털 싱글 ‘Shake It Shake It’은 오는 20일 정오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