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트럭 거래시장 ‘활황’, 영업용 번호판 개별화물 넘버 꼼꼼히 살펴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14 15: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디젤트럭’ 다양한 실매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중고트럭 거래시장]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계속되는 장기 불황으로 영업용 화물차 운전을 고려하는 이들이 점차 늘고 있다. 중고 트럭 매매시장도 활기를 띄는 추세에 따라 차량 가격은 물론 영업용번호판, 개인용달번호판 등의 프리미엄도 덩달아 상승하며 큰 부담으로 다가온다.

트럭 활용의 대부분이 영업 등 생계와 직결된 상황에서, 중고 트럭 매입과정에 더욱 신중을 기해야 한다는 지적이다. 이에 믿을 수 있는 화물차 전문 매매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터.

최근 다양한 화물차 매매에 정직과 신용으로 화물차주들의 든든한 파트너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는 ‘디젤트럭(대표 육성재)’이 화제가 되고 있다.

디젤트럭은 2.5톤, 3.5톤, 4.5톤, 5톤 등 모든 화물차는 물론 카고트럭 내장탑차, 냉동탑차, 윙바디, 익스탑, 홈로리, 살수차, 덤프트럭, 암롤트럭, 카고크레인, 집게차, 활어차등 등 특수 차량의 매매를 전문으로 수행하고 있는 중고 화물차 매매 전문 사이트이다.

더욱이 화물 운행에 필수인 영업용번호판 시세, 개인용달번호판 가격, 개별화물넘버 시세를 함께 확인할 수 있어 트럭 매입을 고려하는 이들에게 편리함을 주고 있다.

디젤트럭의 육성재 대표는 건설사 10년 근무 경력을 통해 얻은 책임감과 성실함으로 직접 매입한 차량을 한 치의 거짓없이 고객들에 선사할 것을 약속하는 등 양심경영을 선언해 업계에서도 화제가 된 인물.

육 대표는 “진실과 신용으로 고객을 상대하며 한 번 맺은 인연을 계속 지켜나가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며, “디젤트럭은 정확한 정보와 성심성의를 다하는 서비스를 통해 소중한 자산인 화물차를 매매함에 있어서 믿음과 신뢰를 쌓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일반 카고 트럭은 물론 냉동탑차, 윙바디, 크레인, 활어 탱크로리 등 다양한 특수 화물차까지 풍부한 매물을 보유하고 있는 디젤트럭에서 화물차주의 소중한 자산이 될 차량들을 만나보자.

화물차량 전문 매매 기업 디젤트럭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디젤트럭 홈페이지(http://www.dstruck.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