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농무부 USDA 인증 유기농 브랜드 알티야 오가닉스, AK백화점 입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21 09: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불가리아 로즈밸리에서 태어난 유기농 브랜드 알티야 오가닉스(http://www.alteyakorea.co.kr/)가 오는 8월 21일 금요일 AK플라자 분당점에 입점한다.

알티야 오가닉스는 장미의 본고장으로 알려진 불가리아에서 피부에 이로운 유기농 화장품을 생산하는 것은 물론 명품 뷰티 브랜드에 다마스크 로즈 오일을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그 동안 롯데의 뷰티 멀티숍 롭스와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는 올가홀푸드에서 만날 수 있던 알티야 오가닉스는 AK백화점 입점 소식과 함께 이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 소식을 알렸다.

21일 오픈일에는 100개 한정수량으로 불가리안 로즈 워터 10ml를 증정하는 프리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AK백화점 분당점에서만 선보이는 기획상품도 만날 수 있다. 불가리안 로즈 리퀴드 솝 구매시 천연 그리스 해면 브랜드인 포리페라 그래스(바디)정품을 증정하며, 알티야 오가닉스의 베스트 상품인 로즈힙 씨드 오일과 불가리안 로즈 워터 100ml 세트를 정가 52,000원에서 36,400원으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입점을 기념하는 풍성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구매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대별 알티야 오가닉스 정품 불가리안 립밤, 불가리안 로즈워터 250ml와 코인마스크, 상품권을 증정한다.

알티야 오가닉스 관계자는 “알티야 오가닉스의 모든 제품은 100%천연, 95%이상 유기농 원료로 미 농무부성 USDA인증을 받았다”며 “정제수와 기타 성분을 함유한 다른 로즈워터와 달리 순수한 유기농 로즈워터만 담아 단일성분을 내세울 만큼 가치 있는 프리미엄 유기농 제품으로 승부하겠다”고 밝혔다.
 

[알티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