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포크, 고양다이노스와 함께 ‘무제한 고기파티’ 진행

입력 : 2015-08-02 11:42

지난 1일 고양시 일산서구 고양다이노스구장에서 진행된 ‘우리동네 야구장 고기파티’에서 참가자들이 도드람포크가 준비한 돼지고기를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한돈 브랜드 ‘도드람포크’는 1~2일 고양다이노스와 ‘우리 동네 야구장 무제한 고기파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양다이노스의 시즌 마지막 특별 홈경기를 맞아 ‘팬 감사의 날’ 일환으로 진행됐다. 도드람포크 무제한 제공 및 ‘테일게이트 파티(Tailgate Party)’라는 이색 컨셉 도입으로 행사 시작 전부터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테일게이트 파티는 경기시작 전, 후 구장 밖에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어울려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파티를 뜻한다.

이번 행사에는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20팀(1팀 당 4인 기준)의 가족이 참여했다. 도드람포크는 돼지고기를 무제한 제공해 참가자들에게 신선하고 맛있는 도드람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선수들이 기증한 야구용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과 선수단 감사의 하이파이브, 아빠와 함께하는 캐치볼, 야구장 투어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됐다.

배경현 ㈜도드람푸드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한돈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도드람포크는 엄선된 한돈만을 공급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전 과정 HACCP 인증으로 안전하며, 콜드체인시스템으로 생산부터 소비자에게 도달하는 순간까지 최적의 온도로 유지돼 맛있고 신선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