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지드래곤의 그녀’ 미즈하라 키코, 몽환적 화보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02 00: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마리끌레르]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시세이도 마끼아쥬 글로벌 뮤즈로 활동중인 일본 탑 모델 미즈하라 키코가 신비로운 분위기의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코리아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키코는 기존의 자유분방한 모습과는 다른 절제된 여성미를 선보이며 탑 모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군더더기 없이 세련되게 연출된 키코의 심플한 포인트 메이크업이 눈길을 끌었다. 키코의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의 장점은 극대화 시키고 퓨어한 핑크빛으로 치크에 포인트를 주거나, 오키드 컬러로 립만을 강조해 놀랄 만큼 매력적인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다.

화보 속 미즈하라 키코의 메이크업은 시세이도 제품을 통해 완성됐다. 마끼아쥬 드라마틱 무드 베일 RD100로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물든 핑크빛 볼을, 락커루즈 디스코 RS404로 부드럽고 선명한 오키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화보에 쓰인 제품 중, 드라마틱 무드 베일은 자연스러운 블러셔 그라데이션으로 여성의 매력을 한 층 올려주는 제품. 락커루즈 디스코는 오랫동안 두터운 매니아층에게 사랑 받아온 제품으로, 유리알 같은 광택과 몽환적인 오키드 컬러로 립메이크업 연출해준다. 이번 화보에서 키코의 투명한 매력과 어울려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했다.

키코의 더욱 다양한 모습은 마리끌레르 코리아 6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즈하라 키코는 국내 최정상 그룹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권지용)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지난해 8일 오전 디스패치는 키코와 지드래곤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 속 키코와 지디는 서로 스킨십을 주고 받는 등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러나 지드래곤과 키코 단둘이 있었던 것은 아니기 때문에 열애 여부는 확인이 필요하다. 지드래곤과 키코 주변에는 지드래곤의 친구 양갱(양승호)이 함께 했다.

지드래곤과 키코의 열애설인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2010년 8월 일본 산케이가 지드래곤과 키코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지만 양 측은 이를 부인했다. 이어 2013년에 다시 한 번 동반 여행설이 불거지며 지드래곤과 키코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으나 소속사 측은 “친한 사이”라고 설명했다. 최근에는 아이스버킷 챌린지에서 지드래곤이 키코를 지목해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이때도 아니라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