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바르셀로나·빌바오 국왕컵 결승 하이라이트, 네이마르 사포논란 영상 “바꿀생각 없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01 08: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바르셀로나·빌바오 국왕컵 결승 하이라이트, 네이마르 사포논란 영상 “바꿀생각 없다”…바르셀로나·빌바오 국왕컵 결승 하이라이트, 네이마르 사포논란 영상 “바꿀생각 없다”

네이마르가 논란이 일고있는 사포 기술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바꿀 생각이 없다고 밝혔다.

네이마르는 31일 아틀레틱 빌바오와의 2014-15시즌 국왕컵 결승전에서 빌바오 수비수와 거친 경기를 펼친 끝에 1골을 터트렸다.

시종일관 네이마르는 재기 넘치는 드리블과 동료와의 연계를 토대로 1-0으로 앞선 전반 38분 수아레스의 패스를 받아 골로 연결하며 팀의 3-1 승리를 이끌었다.

이후 네이마르는 경기 종료 직전 빌바오 선수들과 신경전을 펼쳤고 왼쪽 측면 깊숙하게 파고들어 사포라 불리는 기술을 사용했다.

네이마르가 브라질 리그에서 자주 보여줬던 드리블이었지만 빌바오 선수들은 항의했고 자칫 몸싸움으로 번질 수도 있던 위험한 상황까지 이어졌다.

빌바오 선수들은 이미 승패가 가려진 상황에서 네이마르가 사포기술을 사용한 것은 예의가 없었다고 판단했다.

네이마르는 "축구에서 일어나는 일에 화를 내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 나는 항상 이런 드리블을 해왔고 내 플레이 방식을 바꿀 생각이 없다"고 밝혔다.

루이스 엔리케 바르셀로나 감독은 "내가 빌바오 선수였어도 그렇게 반응했을 것"이라면서 "그러나 브라질에서는 일반적인 장면이다"라고 해명했다.
 

[영상=게임누리 유튜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