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813회, 빅뱅․방탄소년단․김예림․지민 컴백 ‘기대만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03 14: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 미스틱89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 FNG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SBS ‘인기가요’ 813회 출연진이 공개됐다.

3일 방송될 SBS ‘인기가요’에서는 완전체로 돌아온 빅뱅과, 칼군무의 정석 방탄소년단, AOA 지민과 제이던의 무대, 매력적 보이스의 김예림이 컴백 무대를 꾸민다.

먼저 3년 만에 완전체로 무대에 오르는 빅뱅은 음원차트를 올킬한 ‘루저’와 ‘베베’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며, 칼군무의 정석인 방탄소년단은 흥이 넘치는 무대로 ‘흥탄소년단’과 ‘아이 니드 유’의 무대를 꾸민다.

또 AOA 지민과 제이던이 꾸미는 ‘GOD’와 이미지 변신을 꾀하는 김예림이 ‘알면 다쳐’로 유니크한 컴백을 알린다.

이외에도 11년 만에 돌아온 지누션이 YG소속 가수 악동뮤지션의 수현과 ‘한 번 더 말해줘’ 콜라보 무대를 공개하며, 걸그룹 달샤벳은 조커의 연인 할라퀸으로 변신한 ‘조커’ 무대를 선보인다.

새로운 멤버 예리와 새롭게 돌아온 레드벨벳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상큼한 무대를, 가비엔제이는 가슴아픈 이별 이야기인 ‘친구가 널 봤대’를 통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노래한다.

사랑스러운 소녀들인 오마이걸이 ‘큐피드’ 무대를 통해 남심을 저격하는가 하면, 한국과 중국에서 핫한 루키로 떠오른 유니크가 ‘EOEO’의 무대를 꾸민다.

한편 813회 ‘인기가요’에는 빅뱅, 지누션, 레드벨벳, JIMIN N J.DON, Gavy NJ, 방탄소년단, 앤씨아, 달샤벳, 블레이디, Mr.Mr., 김예림, 유니크, 디아크, CLC, 러버소울, A.cian, 풋풋, 오마이걸, 소유미, A-BLE 등이 출연한다. 오후 3시 35분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